티스토리 뷰
목차
대만여행의 정수는 뭐니 뭐니 해도 딤섬을 먹는 것입니다. 특히 대만 가족여행의 경우 다양한 딤섬을 먹어 볼 수 있어서 많은 여행객들이 딤섬맛집을 찾아갑니다. 가족여행에 안성맞춤인 딤섬 맛집을 소개합니다.
한국에서는 딤섬 맛집으로 딘타이펑이 가장 유명합니다. 오늘은 모두가 알고있는 딘타이펑을 제외하고 한국인에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딤섬맛집 3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호공도금계원
호공도금계원은 가성비가 좋고 대만 현지분위기를 느끼기 좋은 곳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포장만 가능한 곳 같지만, 2층으로 올라가면 상당히 넓은 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인 메뉴로는 샤오롤바오, 사오마미, 교자만두가 있으니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팀호완
대만 팀호완은 미슐랭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시퍼파크 호텔을 숙소로 잡으신 분들이 특히 접근성이 좋은 곳이며,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예약 후 방문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특히 팀호완은 9월, 강남역 오픈을 앞두고 있으니 대만 방문 전 한국에서 먹어보고 가는 것도 맛을 비교하는 재미가 될 것 같습니다.
대만의 딤섬맛집 방문전 한국지점을 방문하시고, 현지의 맛집과 비교해보시는건 어떠세요?
3. 덴수이러우
덴수이러우는 대만 3대 딤섬맛집으로 현지인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메뉴는 XO면으로 한국인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메뉴로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대만에는 정말 딤섬 맛집이 많으니 하루에 한 끼 정도는 딤섬을 먹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여러분의 입맛에 가장 맞는 딤섬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꼭 가보고 싶은 딤섬집을 정했다면, 가족단위 대만 여행에 가장 알맞은 최적 여행경로도 한 번 살펴보기를 추천드립니다.